2012. 10. 18. 20:55 GAME/DIABLO3
[DIABLO3/디아블로3] 디아블로 1.05패치 지옥불 반지, 지옥문 장치, 공식사이트 가이드

새로운 이벤트: 지옥문 장치 (1.0.5 패치)

새로운 이벤트: 지옥문 장치 (1.0.5 패치)

곱절로 늘어난 악의 위험에 맞설 준비는 되셨나요? 1.0.5 패치에서 60레벨 플레이어는 지옥문 장치라는 저주받은 구조물을 만들어, 이 장치를 통해 신트리스트럼의 가장 가공할 상대를 둘씩 짝으로 상대할 수 있습니다.  더욱 사악해진 우두머리 괴물들을 처치하면 좋은 보상이 있지만 그 전에 조립할 것이 있습니다.

지옥문 장치 조립 및 사용 방법, 그리고 비밀을 풀어낼 용기있는 자에게 어떤 멋진 보상이 있을지 이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부품

지옥문 장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불지옥 난이도의 각 막에 있는 열쇠지기로부터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괴의 열쇠는 제 1막 - 고난의 벌판에 있는 열쇠지기 오데그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증오의 열쇠는 제 2막 - 달구르 오아시에 있는 열쇠지기 소카르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포의 열쇠는 제 3막 - 돌보루에 있는 열쇠지기 자리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옥문 장치 대장장이 도면은 제 4막 - 은빛 탑 1층에 있는 열쇠지기 네카라트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은 "계정 귀속"이므로 동일 Battle.net 계정의 어떠한 캐릭터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난이도에서 열쇠지기를 만날 수 있지만, 불지옥 난이도에서는 5중첩된 네팔렘의 용맹 효과가 있어야지만 지옥문 장치의 부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괴물 강화가 필수 조건은 아니나, 각 괴물 강화 단계마다 열쇠 및 도면 획득 확률이 10%씩 증가하고 괴물 강화 10단계에서는 획득 확률이 100%가 됩니다. 


지옥문 장치

부품을 전부 모으면 마을의 대장장이에게 가서 부품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가 레벨10이 되어야지만 해당 도면을 배울 수 있고, 제작하기 위해서는 대장장이에게 12,000 금화를 내야 합니다.

제작이 완성된 지옥문 장치는 사용하기 전까지 소지품 가방 안에 남아 있습니다.

조립이 끝난 지옥문 장치는 이교도 거처로 알려진 신 트리스트럼의 한 지하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치유자 말라키 수사 뒤에 위치한 지하실에 입장하여 소지품 가방 안에 있는 장치를 마우스 우측으로 클릭해야 합니다. 불길한 붉은색의 차원문이 생성되고, 그곳을 통해 악의 영역으로 들어서면 짝을 지어 있는 성역의 가장 극악무도한 악당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교도 거처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제 1막 - 신 트리스트럼으로 돌아가기"를 퀘스트 선택창에서 골라야 합니다. 

지옥문 장치를 작동시키면 차원문이 열림과 동시에 장치가 파괴되므로 새로운 장치를 준비해야지만 또 다른 차원문을 열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앞서 설명한 3개의 열쇠를 다시 획득하고 대장장이에게 12,000 금화를 지불해야 합니다. (도면은 대장장이가 한번 배운 이상 제작 가능한 장비 목록에 남아 있습니다.)


우두머리

지옥문 장치로 생성된 불길한 느낌의 차원문에 발을 들여놓는 용사는 순수한 악의 영역 세 곳 중 한 곳으로 이동되어 다음과 같은 우두머리 조합에 맞서야 합니다.

부조화의 영역에서는 레오릭 왕과 마그다가 왕가의 묘실을 지킵니다.

혼돈의 영역에서는 그홈과 라카노트가 식품 저장고를 지킵니다. 

마지막으로, 무질서의 영역에서는 공성파괴자와 졸툰 쿨레가 심연의 끝자락을 지킵니다.

각 영역의 난이도는 불지옥 난이도의 디아블로 수준에 비견되며, "상위(uber)" 형태의 각 우두머리는 기존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술이 더 강력해지며, 특정 우두머리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의 영역에 들어온 네팔렘을 공격합니다.

만약 불지옥 난이도에서 이 우두머리들과의 전투에서 패배하더라도 걱정하진 마세요. 여러분이 해당 게임을 떠나지 않는다면 열어둔 해당 차원문을 클릭하여 언제라도 해당 우두머리에게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방식으로 두 우두머리를 처치한 이후라도, 게임을 떠나기 전까지는 이교도의 거처에 열어둔 해당 차원문이 열려 있습니다. 따라서 소지품 공간이 없을 때엔 전리품을 놔둔 채로 자유롭게 마을에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한 게임에서 같은 곳의 순수한 악의 영역에 두 번 이상 가지는 못한 다는 점을 유의해주세요. 즉, 3개의 차원문을 연 상태에서, 4번째 또는 그 이상 지옥문 장치를 만들거나 이용하려면 새로운 게임을 생성하여 진행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보상

우두머리 한 쌍을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추가 아이템 및 금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처치한 각 우두머리로부터 고유한 능력을 지닌 전설 아이템인 지옥불 반지의 재료인 악마의 신체 부분을 획득할 확률도 주어집니다.

지옥불 반지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3가지 신체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틀린 척수 – 부조화의 영역에 있는 레오릭 왕 또는 마그다로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귀 송곳니 – 혼돈의 영역에 있는 그홈 또는 라카노트로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한 서린 눈 – 무질서의 영역에 있는 공성파괴자 또는 졸툰 쿨레로부터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쇠지기로부터 열쇠를 획득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악마의 신체 부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5 중첩된 네팔렘의 용맹 효과가 필요하며, 괴물 강화가 1단계씩 높아질수록 획득 확률도 1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불 반지를 제작할 때, 플레이어는 3가지 악마 신체 부위와 15,000 금화를 보석공에게 선물해야 합니다.

신체 부분 3가지를 모두 모으면 행상 꼬맹이로부터 구매할 수 있는 새 도안을 사용하여 보석공을 통해 합칠 수 있습니다. 10레벨 보석공은 이 도안을 통해 4 종류의 반지 - 지능의 지옥불 반지, 힘의 지옥불 반지, 민첩의 지옥불 반지, 활력의 지옥불 반지- 제작 기술을 습득합니다. 어떤 종류를 고르냐에 따라 해당 반지는170-200 사이의 값이 붙은 주요 능력치 하나가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 주요 능력치에 더해 각 반지에는 아래와 같은 속성이 매 제작 시 부여됩니다.

경험치 35% 증가

무작위 속성 +4가지

요구 레벨 없음

계정 귀속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폭발하는 지옥불 구체 발사

지옥불 반지는 고유 장착으로 간주되므로 플레이어는 동시에 하나의 반지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대신 추종자에게 지옥불 반지를 장착시킬 수도 있지만, 획득 경험치 증가와 함께 장착에 필요한 요구 레벨이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다른 캐릭터에게 반지를 건네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겁니다. 만약 지옥불 반지를 더 이상 만들 필요가 없는 상황이 된다면, 대장장이를 통해 분해하여 제작 재료로도 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만들거나 여러 개를 만들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