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PHOTO'에 해당되는 글 47건

 
  1. 2014.05.17 나무에서 떨어진 아기까치 (1)
  2. 2014.04.22 [아기/강동미즈병원] 5주, 6주, 7주, 8주, 9주 태아 초음파 사진
  3. 2014.04.20 [봄/개화] 스타킹에 붙어서 떠나지 못하는 말벌
  4. 2014.04.19 [800원] 오래된 전철 티켓, 코레일 전철표 어른용 보통권
  5. 2012.12.13 [PHOTO/DRINK] RedBull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고카페인 함유 사진 성분표시
  6. 2011.01.02 12월 24일 이브날 야경 (1)
  7. 2010.12.27 크리스마스 1박2일 양평 놀러가자. (2)
  8. 2010.07.25 신림동 도림천
  9. 2010.06.06 [라땡] 북촌, 삼청동 라면땡기는날
  10. 2010.05.19 어린이날 남산공원에서
  11. 2010.04.26 서울시내 도로
  12. 2010.04.19 사랑초 새싹
  13. 2010.04.19 팔각정에서 서울시내, 평창동
  14. 2010.04.19 노량진역 1호선
  15. 2010.02.18 종로길가 고양이 시체 눈온날 눈사람 차례상
  16. 2010.02.18 국립현대미술관 가는길
  17. 2010.02.18 탄야랑 다미 (1)
  18. 2010.02.17 점심먹기 짜장면, 파인애플 (1)
  19. 2010.02.17 이죽일놈의 사당;;
  20. 2010.02.17 종로 차 존나막혀
  21. 2010.02.17 명동 노지쟈스헬!! 예수천국 불신지옥 (1)
  22. 2010.02.10 잡사진 세종이야기, 종로, 재떨이
  23. 2009.12.08 훈훈한 택시 사고의 현장
  24. 2009.12.08 자동차 정기검사
  25. 2009.11.15 밥먹고 낮잠자는 탄야
  26. 2009.11.15 파리 커플의 죽음 + 보너스 이상한놈
  27. 2009.11.15 공명 호건 지연 기태 (2)
  28. 2009.11.10 얼라들 ㅋㅋ
  29. 2009.11.10 가을 비옴 창가 햇빛잠깐 비침
  30. 2009.11.10 오덕용 여자캐릭 피겨 - 토토의 오래된 물건
2014. 5. 17. 20:23 ETC/PHOTO
나무에서 떨어진 아기까치

어미가 개-울길래 봤더니 아기까치가 떨어져 있었다고,,,

해서 매형이 집앞에서 주서왔습니다.


결국 119에 전화해서 이놈 데리러 4명이 옴 ㅋㅋㅋ

잘 살아라.. (그뒤론 어떻게 됬는지 모름)


원래 까치새끼는 떨어지면 죽는데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 ㅏ지노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4.12.05 16:31 [ ADDR : EDIT/ DEL : REPLY ]

2014. 4. 22. 23:38 ETC/PHOTO
[아기/강동미즈병원] 5주, 6주, 7주, 8주, 9주 태아 초음파 사진

처음엔 콩만하다가 벌써 3센치;;;


GA = X주 X일

GS = 아기집 크기

CRL = 태아 크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4. 4. 20. 10:35 ETC/PHOTO
[봄/개화] 스타킹에 붙어서 떠나지 못하는 말벌

아침에 베란다에서 오늘 신을 스타킹 꺼내서 들어왔는데 (나 아님)

벌레있다고 난리가 남;;;

일어나서 자세히 보니까 말벌이네요.


근데 예가 왜이러고 있냐면,

스타킹이 약간 까실거리는 재질이라서 발이 안떨어지는 겁니다.





벌들은 발끝이 갈고리처럼 되있기 때문에,

스웨터나 털느낌나는 재질에 발을 뗄수가 없습니다.

(꽃필때 빨간색 니트같은거 입고 산에 가지 마세요)


결국 스타킹 들고 베란다 가서 창문을 빼꼼히 열고

종이로 대패질 해서 날려보내줌

잘 살아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4. 4. 19. 22:17 ETC/PHOTO
[800원] 오래된 전철 티켓, 코레일 전철표 어른용 보통권

책상에서 물건 찾다가 발견한 오래된 전철 표


코레일 어른용 보통권 800원

느낌이 1호선에서 뽑은 티켓같은데... 하도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요.

그때는 멀리가는거면 표파는아저씨한테 신도림이요~ 아니면 1300원짜리요~ 이러고 표를 샀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2. 12. 13. 23:10 ETC/PHOTO
[PHOTO/DRINK] RedBull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고카페인 함유 사진 성분표시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고카페인 함유 사진 성분표시





112 키로 칼로리 250미리그램

고카페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1. 1. 2. 20:09 ETC/PHOTO
12월 24일 이브날 야경
아 추워.
왠지 크리스마스엔 크로스필터로 찍어야 할 것 같아요.



사무실 건물 옥상에서


남산타워


청계천


청계천에 세워진 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계천에 세워진 트리

    2011.05.20 18:17 [ ADDR : EDIT/ DEL : REPLY ]

2010. 12. 27. 15:38 ETC/PHOTO
크리스마스 1박2일 양평 놀러가자.
김솔네 커플이랑 양평에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잘 찍었네 ^^

    2010.12.31 12:55 [ ADDR : EDIT/ DEL : REPLY ]
  2. 양평 놀러가자.

    2011.05.20 18:22 [ ADDR : EDIT/ DEL : REPLY ]

2010. 7. 25. 19:50 ETC/PHOTO
신림동 도림천
아직 물이 더럽긴 하지만 좋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동 | 도림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6. 6. 19:39 ETC/PHOTO
[라땡] 북촌, 삼청동 라면땡기는날

라땡은 가격도 싸고 분위기도 좋은 라면집이에요.
고작 라면을 먹으로 원정오는 사람들도 많고, 점심시간엔 매일 줄을 서야하는 레알맞집
이제 하도많이가서 주문을 안해도, 짬뽕라면+계란+밥

입구가 두개입니당.
혼자갈때는 길가에있는 가게입구로 들어가고,
2명이상이면 골목에 있는 집으로 들어가면됩니당...

그리고 해가질때쯤이면 문을 닫는다는거;;;



라땡에서만 먹을 수 있는 짬뽕라면



아주 맵긴 하지만, 매운맛이 빨리 가시는 편입니다.



점심때는 줄을 서야하기때문에 12시이전이나 2시이후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메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 라면땡기는날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5. 19. 12:26 ETC/PHOTO
어린이날 남산공원에서
날씨는 별로였지만,
나뭇잎이 많이나서 숲이 되었다.



용산구, 검은빌딩은 하얏트



용산구, 멀리 국립중앙박물관이랑 삼각지



자물쇠난간에서 남동쪽 능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4. 26. 22:31 ETC/PHOTO
서울시내 도로
운전하다 차막히거나 신호등 오래걸리면
사진찍는거말곤 딱히 할게 없다;;


광화문 세종로 남쪽방향



도곡동 매봉터널방향



서초동 예술의전당 사당방향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영등포방향



양평동 오목교방향



신림동 삼거리



자양동 자양사거리 광진구청방향



방이동 오금역방향



시청앞광장 소공로방향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4. 19. 18:02 ETC/PHOTO
사랑초 새싹
산세베리아가 하도 씨를뿌려가지고 베란다에 산세베리아가 절반을 서식하려고해서 내방으로 두놈 뽑아왔다.
내방은 거의 종일 직사광선이지만, 땡볕에서 자라는걸 다큐멘터리에서 봤기때문에...

구런데 몇달전에 장미허브를 사왔는데 거기흙에 사랑초씨앗이 들어있었나부다.
흙을 좀 섞어서 화분에 옮긴놈들인데 내방에와서 몇일지나니까 한놈이 자라났다.
처음엔 클로버 짝퉁 잡촌줄알고 불쌍해서 냅뒀는데 줄줄이 계속나온다.
몇일전 길가에서 똑같은놈을 천원에 파는걸보고 이름을 찾아봤더니 꽃이나온다는 ㅎㅎ 



예들은 돌려놔도 바로 창가로 가서 기운다



3번째 싹이 나오고있다. (엄청난속도로)



3번째싹까지 나온모습. 밤에는 지들이 알아서 접음 ㅋㅋ



4번째싹이나오고있다. (엄청난속도로)



전사진은 어제자기전에찍은거, 이건 다음날 아침에찍은거 4번째싹이 미친듯이자라고있다.



1번째싹은 빵꾸도났다 ㅋㅋ 기생하는주제에 죤나크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4. 19. 17:46 ETC/PHOTO
팔각정에서 서울시내, 평창동
카메라도 구린데, 날씨가 뿌예가지고 잘-못찍었다.


남산, 종로



평창동, 북한산



동대문방향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4. 19. 17:13 ETC/PHOTO
노량진역 1호선
거의 10년만에 1호선을탔다. ㅋㅋ
길거리엔 뽕짝테잎 노래도 나오고 자갈이깔린 기찻길에 스크린셔터도 없다. 10년은 뒤로간것같은 기분
급행도 생겼는데, IN서울에선 거의다 선다...
시설은 꼬랐어도, 역시나 지하보단 지상이 죠타. 63빌딩도보인다 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2. 18. 09:43 ETC/PHOTO
종로길가 고양이 시체 눈온날 눈사람 차례상

고양이 시체 잠겨있는공간이라서 혼자죽기 좋은장소



눈이 유리에 붙어서 얼음이 됬다



눈사람 2009년판



종로차도



설날용 차례상 ㅋㅋ



명동 스타벅스. 추워서 야외엔 우리밖에 없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2. 18. 09:41 ETC/PHOTO
국립현대미술관 가는길
언제갔었는지 기억도안나
겨울직전이였던거 같은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 미술관가는길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2. 18. 09:35 ETC/PHOTO
탄야랑 다미
개쉐키덜ㄷㄷ
이제벌써 10살 7살 ㅋㅋ 노인네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첫번째 사진 바보 탄야 ㅋㅋㅋ

    2010.02.18 12:47 [ ADDR : EDIT/ DEL : REPLY ]

2010. 2. 17. 16:56 ETC/PHOTO
점심먹기 짜장면, 파인애플

비닐벗기기전에 짜장올려주는 센스



난 파인애플만 먹는다



단무지로 만든 거시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맛있겠다 짜장양파~ :-p

    2010.02.18 12:48 [ ADDR : EDIT/ DEL : REPLY ]

2010. 2. 17. 16:47 ETC/PHOTO
이죽일놈의 사당;;
왠일로 안막혀! 신기허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제1동 | 이죽일놈의사당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2. 17. 16:45 ETC/PHOTO
종로 차 존나막혀
지나가는데 할일이 없어 담배만 꼬박꼬박피다가,
역시나 폰카는 역광엔 안드로메다 근데 종로가 아닌거같은느낌 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 2. 17. 16:26 ETC/PHOTO
명동 노지쟈스헬!! 예수천국 불신지옥
노지쟈스헬 ㅋㅋㅋ No Jesus Hell
로드지자스헤븐 Lord Jesus Heaven
예수천국
불신지옥
일본어는 모르겄다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명동성당앞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hdh

    여러분 이불경기에 힘들고 어렵고 외로워도 웃으며 삽시다 저는 사업 실패로 너무 힘들어서 이세상 하직 할려고 생각 중에 우연히 인터넷 검색 하다 이 (www.jhdh.org) 사이트를 보고서 절대 자살하면 안되겠구나 마음 고쳐먹고 열심히 살아갑니다.이 사이트 장점은 종교적 색체는 있지만 성폭행범 강력 범죄자 자살 시도자 에게 매우 강한 범죄 예방 메시지를 주기에 바보 아닌 이상 절대 결행 못합니다.한국만 연간 자살 시도자만 10만 8000명 이랍니다.그래서 저와 같은 처지의 심적으로 고생 하시는 분에게 삶의 희망을 드리고자 이 사이트를 홍보 추천 를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보시고 주변에 심적으로 고생 하시는 분들께 좀 추천 하셔서 그분들에게 희망을 찾아 드리면 평생 마음속으로 얼마나 고마워 하겠습니까 추천 많이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여러분 과 가정에 행운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2012.11.10 22:56 [ ADDR : EDIT/ DEL : REPLY ]

2010. 2. 10. 14:07 ETC/PHOTO
잡사진 세종이야기, 종로, 재떨이

세종이야기 엘리베이터 내부
가끔 추우면 세종이야기로 건너가는데 늙어서그런지 엘리베이터를 타고간다. 실제로보면 암회색


원래는 티오피 커피병에 버렸었는데,
보드카 먹고남은병 용량도크고 뚜껑도 잘돌아가서 좋다. 바람불어도 자빠질일도 없고 ㅋㅋ


종로, 걍 가다가 샷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2. 8. 04:47 ETC/PHOTO
훈훈한 택시 사고의 현장
원래는 종로까지 가서 좌회전할라구 했는데,
오늘따라 왠지 청계천으로 달려야 할것같았어.
이걸 보려고 청계천으로 달린건가봐. 난 악만가?

광교앞 청계천서 북쪽으로 우회전하던중, 뒤에서 빠방거리던말던 찍고간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광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2. 8. 04:32 ETC/PHOTO
자동차 정기검사

오랜만에 교통안전공당, 구찮게ㅅㅂ 차검사에 불려갔었다.
예전에 갔을땐 성남시로 오라고써있길래 산성동으로 잘못들어갔다가 (입에서 ㄷㄷ소리가 저절로나옴) 한시간만에 도착하며 개고생을 했는데, 올해는 복정역으로 불러서 얼쑤~
역시 강남구답게 입구서부터 호객꾼들의 치열한 중고차매매의 현장

앞전에 그랜다이저 아저씨 "엔진이 늘러붙겠어요 얼릉 오일교환하세요"ㅋㅋ
그래도 올A 맞아서 기분은 괜찮았다.
나오는길에 내뒤에따라나오던차는 경찰한테 안전벨트 걸렸다. 나도 안맸는데... 안걸림. 기분급상승

매 2년마다 한번씩,
검사비 오만삼천원, 너무비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 강남 자동차검사소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1. 15. 22:27 ETC/PHOTO
밥먹고 낮잠자는 탄야

밥먹는 탄야


낮잠자는 탄야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1. 15. 22:24 ETC/PHOTO
파리 커플의 죽음 + 보너스 이상한놈
자는데 파리쉐키들이 졸 구찮게;;;
인나보니까 천장에서 쌍으로 융융(짝짓기)하길래 라면박스로 덮어버렸다.
죽기전에 암놈이 도망가려고했는데 숫놈이 안떨어지고있어서 쉽게 잡을수 있었어
사진찍다보니 스티커에 붙어서 굶어죽은 이름모를 곤충놈. (아시는분 답변좀)
아무리봐도 첨본놈이다 ㅋㅋ
보아하니 개쥐랄을떨며 떨어지려했으나 실패한것같은;; 애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1. 15. 22:16 ETC/PHOTO
공명 호건 지연 기태

왜웃어 내가 우스워?


오줌이 굵은 대학생


머먹는건지 기억이 안나네;;


왼쪽부터 지연 공명


핸펀40센치이상 떨어져서보기


고품질 팩하는중


달라고 하면 던저버리겠어

식사시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도바

    아하하하하진짜웃겨요
    저 공명오빠 아는 동생인데
    둘리 공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11.19 21:00 [ ADDR : EDIT/ DEL : REPLY ]
  2. 도도바

    기태도 안녕 ㅋㅋㅋㅋ

    2009.11.19 21:01 [ ADDR : EDIT/ DEL : REPLY ]

2009. 11. 10. 16:39 ETC/PHOTO
얼라들 ㅋㅋ
역시 폰카는 더러워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1. 10. 16:28 ETC/PHOTO
가을 비옴 창가 햇빛잠깐 비침

강ㅎ역시 흡연실은 뷰가 좋아야하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 방이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 11. 10. 16:23 ETC/PHOTO
오덕용 여자캐릭 피겨 - 토토의 오래된 물건
안습이야 비닐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토토의오래된물건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