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21. 14:55 GAME/리그오브레전드,롤
[LOL/SKIN] 리그오브레전드 롤 스킨, 아이스하키잭스, 파괴단잭스, 낚시꾼잭스, PAX잭스, 잭시무스, 소림사잭스, 응징자잭스 인게임 스크린샷

무기의 달인 잭스 (Jax)






1. 기본 스킨 BaseJax 0RP







2. 아이스하키 잭스 MightyJax 520RP




3. 파괴단 잭스 VandalJax 0RP




4. 낚시꾼 잭스 AnglerJax 520RP




5. PAX 잭스 PAXJax 0RP




6. 잭시무스 Gladiator_Jax 975RP




7. 소림사 잭스 Shaolin_Jax 750RP




8. 응징자 잭스 Immortal_Jax 975RP




전설의 리그에 참전하고 있는 챔피언들은 리그 바깥에서부터 이미 많은 업적을 쌓았거나 이름이 알려져 있는 경우가 많았다. 때문에 리그에 참전하기 전에는 한낱 평범한 용병에 불과했던 자가 리그에 선발되어 뛰어난 활약을 보인다는 것은 정말로 드문 일이었다. 아마 당신도 믿을 수 없을 것이다. 자칭 리그 최고의 무기 달인으로, 소환사들에게선 누구보다도 난폭한 전사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잭스'가 과거엔 그저 한낱 평범한 용병이었다는 것을!

리그의 옛 지도자였던 상임 의원 레지날드 애쉬람은 어떻게 잭스를 알아보았던 것일까? 리그 선발 여부를 결정하는 면접 '리그의 심판'에서 레지날드 애쉬람은 직접 자신의 손으로, 그것도 최고의 성적으로 그를 통과시켰다. 잭스가 심판장에 발을 들여놓자마자 수락의 문 또한 지체 없이 빛을 발하며 스스로 열렸는데, 이는 리그 역사상 가장 신속한 결과로 기록되고 있다. 잭스는 그 어떤 관찰이나 회고 과정도 없이 리그의 심판을 통과했던 것이다.

누구보다 폭발적이고 무시무시했던 데뷔전, 전쟁 학회의 챔피언들 중에서 가장 높은 승률, 아직 아무도 깨지 못한 연승 기록! 앞의 업적들이 모두 한 사람이 세운 것이라면 믿을 수 있겠는가? 사실 리그의 여러 소환사들조차 이 엄청난 이변을 쉽게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난 전사가 연전연승을 거두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가 갖고 있던 객관성과 균형감각에 흠집을 낼 수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엔 레지날드 애쉬람이 실종된 후 헤이워드 렐리바스 상임 의원이 리그를 이끌고 있었는데, 그는 잭스를 견제하기 위해 그가 싸울 때 지켜야 할 특별 규제를 만들어내야만 했다. 실로 전무후무한 조치였다. 그러나 난폭한 전사 잭스는 리그의 결정에 반발한다는 의미로 오히려 자기 자신에게 불리한 조건을 하나 더 추가하기로 했다. 전투에 나설 때 황동제 가로등만을 무기로 사용하겠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리그의 규제도 스스로 끌어안은 핸디캡도 잭스의 연승 행진에는 어떤 영향도 끼치지 못했다. 이후 리그는 잭스에 대한 제재를 취소했지만 그는 아직도 손에 익은 황동 가로등만을 들고서, 아직도 아주 노련하게 싸움에 임하고 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