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15. 12:41 GAME
어몽어스를 많이하면 의심이 많아집니다

- 왜 혼자 다니지? > 임포스터인가?

- 왜 따라 다니지? > 임포스터인가?

- 왜 조용하지? > 임포스터인가?

- 왜 당당하지? > 임포스터인가?

- 왜 어몽어스하지? > 임포스터인가?


  •  
    FarmingPoP
    왜 어몽어스하지? 임포스터인가?

     

  •  
    토마토마노
    .

     

  •  
    로비우스랜드
    난 회사에서 임포스터취급받음 자꾸나한테 뭐라함ㅠㅠ˚‧º·(˚ ˃̣̣̥⌓˂̣̣̥ )‧º·˚

     

  •  
    SUV c-17
    👨‍🚀🔪 임포스터/👨‍🚀🖥크루원

     

  •  
    호롤로로롤로러
    @( ¤_¤;;)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뿜디자인돌려줘요
    어몽어스 ㅋㅋㅋ

     

  •  
    씨그램몇그램
    @( ¤_¤;;) ㅋㅋㅋㅋㅋㅋㅋ욘둨ㅋㅋㅋㅋㅋ

     

  •  
    대관령갓짠우유
    @( ¤_¤;;) 배댓 올리자

     

  •  
    JunYP
    임풔~스터!

     

  •  
    유일한뿜
    @( ¤_¤;;) 아 빵터졌다ㅋㅋㅋㅋ이거 베스트각인데!!

     

  •  
    귀엽딩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  
    ( ¤_¤;;)
    요...욘두 당신은...

     

  •  
    SNOOPY_
    조용한건 ㄹㅇ 임포특임 따라다니는 사람은 의심이 많다고 추리를 하면 시민일 가능성이 높고 별말 없으면 킬각보려다 실패한거.

     

  •  
    빙핫
    @명란젓코난. ㅋㅋㅋㅋㅋㅋㅋ

     

  •  
    명란젓코난.
    임포

     

  •  
    우루룩
    임포,임포 하는데 다른 뜻도 있어서...임포스터 걸리면 썩 기분이 좋지않음

     

  •  
    냥쿤
    어몽어스 망치는 종자들 : 임포스터에 선택되지 않아서 나가는 놈, 벤트 탔다고 걍 거짓말하는 놈(그러면서 '쟤 아니면 나 ㄱㄱ' 이러고..결과적으로 투표로 둘다 죽는 경우가 다반사. 참고로 둘다 크루인 경우가 많음), 자기가 무고한 사람 투표로 죽이고 패드립 하는 놈, 임무 시각효과 off 옵션을 이해 못하고 봐달라고 징징거리는 놈, 핵 쓰는 놈, 미성년자(제한을 뚫고 초중딩이 생각보다 많이 함. 대개 임포스터로 죽이는걸 좋아하는 특징이 있으며 논리적인 게임을 지양함. '내가 너 임포라면 넌 임포야. 아니면 배째'라는 식)

     

  •  
    hanlian
    친구걊어서 못함

     

  •  
    미야야야야야야옹
    @부천꽃뚱 사기꾼이란 뜻으로 게임 내에서는 마피아와 같은 역할을 해요

     

  •  
    약음약사에게
    임포특 자기가임포안되면 나감 ~ 공방은 이 고통으로부터 벗어나지못해 ㅠ

     

  •  
    부천꽃뚱
    임포스터가 머여? 님이 그린 포스터?

     

  •  
    토요일 아침 특식
    @로비우스랜드 토닥 토닥.. 힘내세요. 그대여.

     

  •  
    울릉도 오징어
    @FarmingPoP 확시

     

  •  
    토마토마노
    .

     

  •  
    울릉도 오징어
    ㅇㄷ???

     

  •  
    으갸아앙
    민트가 임포네 ㅌㅍ

     

  •  
    짱구는 몸 말려
    의심병 걸렸나? 임포스터인가?

     

  •  
    타다만 장작구이
    이거하면서 얻은것 한가지 인간불신★

     

  •  
    ~하
    @한지붕돼지4마리 아조씨 몇살?

     

  •  
    로비우스랜드
    난 회사에서 임포스터취급받음 자꾸나한테 뭐라함ㅠㅠ˚‧º·(˚ ˃̣̣̥⌓˂̣̣̥ )‧º·˚

     

  •  
    한지붕돼지4마리
    저거 해봤는데 아무도 안놀아줌 ㅜㅜ

     

  •  
    구짹짹짹
    ㅋㅋㅋㅋ

     

  •  
    FarmingPoP
    왜 어몽어스하지? 임포스터인가?

     

  •  
    JESUS.
    ㅋㅋㅋㄹㅇ확증편향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