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9. 00:38 카테고리 없음
[ASHLEY/ELAND] 애슐리W 종로타워 지하1층, 종각역 맛집 회식

애슐리 종각역점


서울시 종로구 종로2가 6, 종로타워빌딩 지하1층 (돌아다니면 곧 찾음)

평일/주말 오전 11:00~오후 10:00




운영 계약 종료 기념으로다가 애슐리에 회식을 왔습니다.

먹기 바빴기때문에 음식 사진밖에 없습니다.

오늘도 빕스 댕교왔는데, 배가 터질거같음

전 주로 스파게티, 볶음밥, 피자, 감자튀김을 먹습니다.


전 주로 스파게티, 볶음밥, 피자, 감자튀김을 먹습니다.


​전 주로 스파게티, 볶음밥, 피자, 감자튀김을 먹습니다.



제가 스파게티 킬런데요(감자킬러이기도함) 앵간하면 맛있게 먹는데,

면이 5개가 한통으로 굳어있었어요.

파스타 전문점이 아니더라도 겹쳐진 면이 나오는일은 없어야할것 같아요.

왜냐면 저부분을 먹을때 드럽게 딱딱하고 맛이 없었거든요 ㅎㅎ

(소스랑 면이랑 볶다가 한동안 그냥 나둔것 같은데 주방에선 얼마나 바빴을지 상상이 갑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