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0. 00:14 GAME/CLASH ROYALE
[CLASHROYALE] 클래시로얄 밸러스 조정 업데이트, 2017년 10월 9일 예정

클래시로얄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10월 9일에,


스파키, 뇌전탑, 대포, 창고블린, 발키리 상향,

일렉트로마법사, 무덤, 번개마법 하향,


여기서 제가 쓰는 카드는 창고블린밖에 없네요..






클래시 로얄의 카드 밸런스 조정은 플레이 테스트, 커뮤니티의 의견, 통계 등에 기반하여 진행됩니다. 최대한의 재미와 균형을 위해 주기적으로 밸런스를 업데이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에서는 스파키, 뇌전탑, 일렉트로 마법사 등이 조정됩니다!


스파키: 공격 속도 5초에서 4초로 변경, 피해량 15% 감소

  • 이제 스파키는 다른 스파키를 한 번에 제거하지 못합니다.

뇌전탑: 피해량 41% 증가, 공격 속도 0.8초에서 1초로 변경

  • 이제 뇌전탑은 미니언과 고블린을 한 번에 제거합니다.

일렉트로 마법사: 피해량 4% 감소, 첫 공격이 0.2초 느려짐

  • 주요 상호 작용 변경은 없습니다.

무덤: 지속 시간 9초에서 10초로 변경, 효과 범위 5에서 4로 변경, 첫 해골 병사 생성이 0.5초 느려짐, 해골 병사가 덜 무작위로 생성됨

  • 주요 상호 작용 변경은 없습니다.

대포 카트: HP 5% 증가, 보호막 HP 5% 증가

  • 이제 메가 나이트 점프 및 공격 한 번에 대포 카트의 보호막은 깨지지 않습니다.

번개 마법: 피해량 3% 감소, 효과 범위 3.5에서 3으로 변경

  • 주요 상호 작용 변경은 없습니다.

창 고블린: 공격 속도 1.3초에서 1.1초로 변경

  • 주요 상호 작용 변경은 없습니다.

발키리: 피해량 5% 증가

  • 이제 발키리는 프린세스와 다트 고블린을 한 번에 제거하고, 세 번의 공격으로 바바리안을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버그 수정:

  • 도둑 및 메가 나이트 수정됨: 도둑의 질주 거리 및 메가 나이트의 점프 거리가 실제보다 짧았었습니다.
  • 대포 카트 수정됨: 간혹 유닛이 대포 카트를 목표물로 노리는 것을 멈추고 부서진 대포 카트 뒤에 갇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인페르노 드래곤 및 인페르노 타워 수정됨: 보호막(예: 가드, 다크 프린스, 캐논 카트)을 파괴한 후에 피해량이 재설정되지 않았었습니다.
  • 유닛 경로 수정됨 유닛이 예상 경로를 벗어난 방향으로 이동했었습니다. 현재 이 부분이 수정되어 예상 경로대로 움직이게 됩니다.

공식 카페에 여러분의 의견 및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아레나에서 뵙겠습니다. 
클래시 로얄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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